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스팸김치볶음밥과 후식

728x90
반응형

일요일 점심, 스팸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어요

집에 있는걸로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

 

재료는 스팸, 김치, 밥 이렇게 3가지만 있어도 만들기 쉽죠

전 계란이랑 파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

 

혼자 먹는거라 딱히 계량 같은 건 안 하고 있는 재료 다 넣었어요

 

스팸김치볶음밥 재료

 

우선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기름을 냈어요

(파기름 냄새가 더 맛있게 느껴져서 김치빼고 스팸계란볶음밥 해 먹을 때 자주 해요)

그 뒤에 계란을 추가해서 스크램블로 만들었고요

 

어느 정도 익었으면 스팸과 김치를 연달아 추가하고

마지막으로 밥을 넣고 볶아줍니다.

 

스팸 김치 볶음밥 만든 순서

 

기호에 맞게 소스를 추가해서 더 감칠맛 나게 먹어도 좋은데

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어요

 

스팸 김치 볶음밥 완성

보통 볶음밥에 계란 올려서 먹잖아요

전 계란을 이미 넣었어서 김으로 싸 먹었어요

자취하면서 흔하게 해 먹는 볶음밥이라서 요리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던 거 같아요

 

 

후식으론

두유랑 카스타드(후식)

 

검은콩 두유랑 카스타드를 먹었어요

일반 두유도 맛있는데, 검은콩이 더 고소해서 찾게 되더라고요

 

 

오늘도 한 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:)

 

 

728x90
반응형